오키나와 수영장이 있는 호텔 BEST 10
3초 가입하고 오키나와 추천 호텔 할인 쿠폰 받기!
쿠폰받기오키나와 호캉스 가기 좋은 호텔들을 모아왔어요
평균 가격 178만원 대
오끼나와 프린스 호텔 오션 뷰 기노완
Ginowan - Okinawa Ginowan 3-28-1 Mashiki
4성급
호텔
기노완에서 보드워크에 위치한 오끼나와 프린스 호텔 오션 뷰 기노완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1분이면 오키나와 컨벤션센터에, 7분이면 아메리칸 빌리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코쿠사이 도리까지는 8.6km 떨어져 있으며, 9.8km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도 있습니다.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및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풀서비스 스파에서 느긋한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개 야외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에 확실히 만족하실 것입니다. 이 호텔에는 이 밖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 시설 내 쇼핑 시설 및 연회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LCD TV 시청이 가능한 340개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침대에는 오리/거위털 이불 및 고급 침구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가구가 딸린 발코니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디지털 채널 프로그램도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욕조 및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전신 욕조 및 비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끼나와 프린스 호텔 오션 뷰 기노완의 숙박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JINON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겨보세요. 바/라운지 또는 풀사이드 바에서는 여유롭게 음료를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7: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세탁 시설, 프런트 데스크의 귀중품 보관함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스트 리뷰
작은 친절함이 모여 기분 좋은 기억을 남겨준 호텔입니다. 밖에 보이는 요트 정박항 풍경도 좋았고 깨끗하고 넓은 내부 시설도 좋았습니다. 한국어 가능 직원이 많아 편리했던 것 또한 좋았습니다. 오키나와 첫 방문에서 이렇게 좋은 숙소에 머물게 되어 조만간 또 방문하고 싶네요 :)
평균 가격 20만원 대
오키나와 그랜드 메르 리조트
Okinawa - Okinawa-ken Okinawa 2-8-1 Yogi
4성급
호텔
오키나와(요기)에 위치한 오키나와 그랜드 메르 리조트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4분이면 오키나와 동물원에, 6분이면 추부노우렌 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선셋 비치까지는 8.5km 떨어져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십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기념품점/신문 가판대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지역 셔틀을 이용하면 근처의 여러 명소에 금방 가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300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미니바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되며 위성 채널 프로그램 시청이 가능한 LCD TV가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비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 DRESS DINER에서 저녁 식사, 브런치(주말)를 즐겨보세요. 또는 편하게 객실에서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라운지에서는 음료를 마시며 하루를 여유롭게 마무리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7: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무료 유선 인터넷, 로비의 무료 신문,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스트 리뷰
The hotel is very comfortable to stay. The room is clean and the stafss are friendly. One problem I had was that there were no convenient facilities nearby the hotel.
평균 가격 168만원 대
레쿠 오키나와 자탄 스파 & 리조트
Chatan - Okinawa Chatan 34-2 Mihama
4성급
호텔
자탄(미하마)에 위치한 레쿠 오키나와 자탄 스파 & 리조트의 경우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거리에 선셋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아라하 해변까지는 2.1km 떨어져 있으며, 4.2km 거리에는 오키나와 아레나도 있습니다. 온천, 피트니스 센터, 시즌별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아르데코 양식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자판기, 시설 내 인명구조원 등이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229개의 각각 다른 스타일의 인테리어에는 냉장고 및 평면 TV 등이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되며 디지털 채널 프로그램도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샤워기가 달린 욕조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또는 편하게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매일 열리는 무료 리셉션에서 다른 숙박 고객들과 어울리셔도 좋습니다. 바/라운지 또는 풀사이드 바에서는 여유롭게 음료를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7:00 ~ 10:3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컴퓨터 스테이션,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스트 리뷰
별 다섯개입니다
4인 가족 프리미엄 룸에서 숙박 하였고
청결하고 룸도 넓고 근처에 맛집도 많고
구경거리도 많아서 너무 즐거웠어요~
다음에 오키나와 갈때 또 이 숙소를 이용 할거에오!
평균 가격 32만원 대
REF Okinawa Arena by VESSEL HOTELS
Okinawa - Okinawa Okinawa 1766 Moromizato
4성급
호텔
오키나와(아먀치)에 위치한 REF Okinawa Arena by VESSEL HOTELS의 경우 오키나와 아레나에서 가까우며 차로 3분 거리에는 가데나 공군기지 등이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오키나와 동물원까지는 2.7km 떨어져 있으며, 3.9km 거리에는 아메리칸 빌리지도 있습니다. 풀서비스 스파에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맘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및 시즌별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십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연회장 및 자판기도 편의 시설/서비스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150개의 객실에는 LCD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되며 디지털 채널 프로그램도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비데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금고 및 책상 등이 있으며 객실 정돈 서비스는 요청 시 제공됩니다. 이 호텔에 있는 カフェ「YURARIRA」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커피숍/카페에서는 스낵이 제공됩니다. 바/라운지에서는 음료를 마시며 하루를 여유롭게 마무리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7: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짐 보관 등이 있습니다.
평균 가격 17만원 대
ANA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오키나와 우루마 힐스 바이 IHG
Uruma - Okinawa Uruma 1468 Yamashiro Ishikawa
3.5성급
호텔
우루마에서 산에 위치한 ANA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오키나와 우루마 힐스 바이 IHG의 경우 차로 2분 거리에는 비오스노오카 자연 공원, 9분 거리에는 푸른 동굴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마에다 곶까지는 5.4km 떨어져 있으며, 13.6km 거리에는 만자모도 있습니다. 24시간 헬스클럽, 사우나, 시즌별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이 밖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및 피크닉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해변 셔틀을 타면 파도와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으로 단숨에 가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123개의 객실에는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위성 채널 프로그램도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비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전화 외에 금고 및 책상도 있습니다. ANA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오키나와 우루마 힐스 바이 IHG의 숙박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Surya Café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겨보세요. 바/라운지에서는 음료를 마시며 하루를 여유롭게 마무리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7: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평균 가격 47만원 대
오일 바이 디쉬 리조트
Chatan - Okinawa Prefecture Chatan 1-12-18 Mihama Chatan-cho
3성급
호텔
오일 바이 디쉬 리조트의 경우 자탄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아라하 해변, 12분 거리에는 아메리칸 빌리지 등이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캠프 포스터까지는 2.8km 떨어져 있으며, 4.4km 거리에는 오키나와 아레나도 있습니다. 시즌별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 외에 기타 편의 시설/서비스로 무료 무선 인터넷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4개 객실에는 냉장고 및 스마트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디지털 채널 프로그램도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비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금고 및 책상 등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짐 보관, 세탁 시설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스트 리뷰
everything was perfect.
near by bus station for naha city. 10 minute walk to American Village and eon mall. very clean room. there is seaview rooptop swimming pool free rent to bicycle and free parking. the surrounding area is nice for running. there is very cheap and nice izakaya.
but
i checked out after leaving my pilow behind.
as soon as i found i sent a email to Oile by DSH.
but still haven't heard back.
im just still waiting.
i dont know how they are going to heandle it
if they reply me and my pilow back. im going to happily leave review again.
모든것이 최상이었습니다.
나하는 복잡하고 시끄러운데다 여기저기 돌아다니기에 힘든 곳이라서 지리적으로 중간쯤에 위치하고 조용한 곳에 묵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적당한 번화가와 맛집, 쇼핑, 대형마트, 늦게까지 하는 술집 등이 가까이 위치한 곳이어야 한다는 조건에 아주 잘 맞는 곳으로 이곳을 선택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무엇보다 상당히 깨끗하고 자전거빌려주고 버스로 접근이 좋고, 렌트했을때 주차장도 넓고, 야외 수영장이 있고, 코앞에 바다가 보이고, 아메리칸 빌리지까지 바다를 보며 걷고..
조용하고 정말 다시 간다면 무조건 여기에 묵을겁니다.
하지만
체크아웃할 때 한국에서 가져간 베개를 놓고 나왔습니다.
그래서 즉시 메일을 3곳의 채널을 통해 보냈는데 아직 답이 없네요.
찾아줄지 내 메일을 씹을지 모르겠지만 기다려보고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면 다시 리뷰하겠습니다.